돈이되는 로또를 사야하는 똥꿈이란?

생활정보

돈이되는 로또를 사야하는 똥꿈이란?

정보세상 다있소 2022. 9. 13. 16:21

똥꿈에는 다양한 종류의 똥꿈이 있습니다.

보통 똥꿈을 꾸고 난 다음에는 좋은기운이 가득한 꿈이라고 여겨서

로또를 사야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돈이되는 똥꿈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로또를 사야하는 똥꿈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냄새가 나는 똥꿈일수록 좋습니다.

 

냄새는 소문과 같습니다. 

꿈속에서 냄새가 난다는 것은 자극적인 일, 소문이 나는일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로또에 당첨되는 일 자체가 자극적인 일이기때문에 냄새가 강할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2. 똥은 혼자서 만질수록 당첨확률이 높습니다.

 

손으로 만진다거나 똥통에 빠지는 것등 다른사람과 함께 만지는것은 로또가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로또 당첨금은 혼자서 당첨금을 수령하는 경우가 크므로  다른사람과 함께 만졌다면 사업투자쪽에 가깝습니다.

똥통에 빠졌는데 사람들이 몰려왔다면 로또 보다면 사업유치쪽에 가깝습니다.

 

<

 

3. 다른 사람이 싼 똥꿈일수록 당첨확률이 높습니다.

 

내가 배 아파서 쌓은 똥꿈은 로또보다는 급하게 처리해야할 일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똥을 시원하게 싸는 꿈이므로 일이 처리가 된 꿈에 가깝습니다.

내가 똥을 싼다는 것은 내가 만든 일이므로 다른사람 똥을 만져야하는것은 로또는 다른사람의 결과물에 내가

연관이 된다는 뜻입니다.

 

 

그외에 똥에 관련된 다양한 해석들

 

1. 똥 밝는 꿈

 

길을 가다가 똥을 밝는 꿈은 금전적인 이득이나 사업의 성공을 의미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2. 똥을 먹는 꿈

 

금전운이 상승하거나 이루고자 하는 일을 성취하는 꿈입니다

 

다만, 똥꿈이라고 다 좋은 것이 아는 안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들면 변기에 걸린다던지 설사를 하는 꿈들은

꿈에서도 기분이 좋이 않는 꿈에 해당하며 해석 또한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하게 되는

상황을 의미하며, 안좋은 상황을 맞이할 수 있다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