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남자 패션 브랜드(도메스틱 브랜드 BEST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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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남자 패션 브랜드(도메스틱 브랜드 BEST 9)

정보세상 다있소 2023. 4. 14. 20:28

2030 남자들이 자주 즐겨입는 도메스틱 패션브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도메스틱 브랜드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유명한 best 9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도메스틱 브랜드란?

원래 단어의 뜻은 '국내'를 뜻하는 형용사 영단어이지만 신생 국내 브랜드들이 본인들의 슬로건을 '도메스틱 브랜드' 라고 내걸으면서 한국에서는 국내 브랜드를 칭하는 마땅한 단어가 없었던 터라 이후 도메스틱은 국내 자체생산 브랜드를 칭하는 말이 되었다. 직역하면 '국산 브랜드'.

 

 

1-1. 도메스틱 브랜드vs 보세의 차이점은?

도메스틱은 브랜드의 가치를 지닌 디자이너 브랜드를 뜻하며, 보세는 온&오프라인 쇼핑몰로 디자이너가 만든 것이 아닌 도매로 제작되는 노 브랜드를 뜻합니다.

 

 

 

 

2023.04.05 - [패션&뷰티] - 해외 패션 직구 쇼핑몰 총정리

 

해외 패션 직구 쇼핑몰 총정리

명품브랜드들은 국내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여 해외 패션 직구 쇼핑몰을 이용해 구매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가 보다 저렴하게 가방, 의류, 악세서리 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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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앤더슨 벨

2014년 서울에서 론칭한 브랜드 "Andersson Bell"은 한국과 스칸디나비아의 서로 다른 두 문화를 대조하면서 영감을 얻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앤더슨 벨은 스칸디나비아 분위기를 재해석하여 한국인의 관점에서 새로운 오브제를 창조함으로써 탄생했습니다. 앤더슨 벨 브랜드의 각 단어에는 고유 한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어 "Andersson"은 전형적인 스웨덴 성에서 유래했으며 두 번째 단어 "Bell"은 전통적인 한국 사원 종을 나타냅니다.

 

 

단순히 대조되는 두 가지 문화적 특성이 하나로 결합되어 Andersson Bell이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Andersson Bell은 스칸디나비아에 한계를 설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대조적인 다양한 문화를  결합하여 관점과 독특한 브랜드를 보여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두 가지 문화적 특성을 하나로 융합한 앤더슨벨은 현재 스칸디나비안 바이브에 국한하지 않고 한국과 대비되는

다양한 문화를 접목하여 앤더슨벨만의 균형감과 유니크한 감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3. 아더에러

ADER ERROR는 2014년 설립된 한국을 기반으로 한 패션 문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입니다. 패션에 국한된 활동이 아닌 새로운 시각적 변화에 초점을 맞춰 활동하고 있으며, 공간과 디자인, 패션, 예술 등 다방면의 문화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ADERERROR의 컬렉션 전반은 일상에서 마주하는 것을 다른 시야로 바라보며 해석하는 특유의 ‘재편집’ 이념에

근간을 두고 이뤄집니다. 모든 장르를 편집하여 아더에러의 관점으로 재해석하며 패션에서의 ‘EDITISM’으로 복장의 경계를 허물고 일상에서 모든 것들을 조합하는 ‘퓨전 룩’을 지향합니다.

 

 

장르와 성별의 경계를 허물고 어느 한 분야에서 열정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프로페셔널리스트로서의 청춘들의 모습을

지향하며 기존에 정해진 개념을 재정립하고 다양한 장르의 믹스를 통해 탄생한 새로운 개념의 ‘뉴 컬처’로 주체적인

문화 흐름을 보여줍니다.

 

 

 

 

 

 

 

 

 

기존의 패션의 카테고리에서 벗어나 모든 장르를 편집하여 독창적인 코어 스타일을 창조합니다.

복종 믹스, 변형과 왜곡을 통해 실루엣을 창조하는 방식으로 복장의 경계를 허물고 조합하여 새로운 문화를 시각화합니다.

기존의 형태를 왜곡하는 행위를 통해 ADER의 시즌 로고 아트워크가 탄생하였으며, 의복에서도 왜곡의 요소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의복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더에러 인스타 구경하기>

 

 

 

 

 

 

4. 언더마이카

한정발매 드랍방식으로 판매를 하면서 인지도를 쌓아온 언더마이카는 최근 메이저 패션시장인 백화점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SSG랜더스 (대표 박진철, 최승혁)의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Undermycar)' 컬래버레이션이 온라인

완판에 이어 11일 오프라인 발매 후에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언더마이카는 론칭 이후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1030 남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한 강력한 팬덤을 구축했습니다.

 

 

<언더마이카 인스타 구경하기>

 

 

 

 

 

5. 렉토

자유분방하면서도 절제된 멋을 아는 사람들을 위한 렉토 브랜드. `RECTO`는 불어로 종이의 앞면 혹은 주로 서적의 오른쪽 페이지를 뜻합니다.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첫 장을 그린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남성복과 여성복의 모호한 경계를 넘나드는 작업을 추구합니다.

 

 

RECTO는 정지연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로 불어로 종이의 앞면 혹은 주로 서적의 오른쪽 페이지를 뜻하는데, 종이의 앞 표면처럼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첫 장을 그린다는 의미를 지닙니다.

 

 

 

남성복과 여성복의 모호한 경계를 넘나드는 중성적이고 모던한 무드의 룩으로 규정되지 않은 경계를 넘나드는 것을 목표로 격식과 자유분방함, 남성과 여성, 아방가르드와 클래식 무드를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유연하고 기발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세련된 감성과 트렌디함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렉토 인스타 구경하기>

 

 

 

 

 

6. 포터리

포터리(POTTERY)는 전통 한국 도자기인 백자에서 단어와 의미를 따온 브랜드입니다. 도자기는 오랜 시간 흙을 빚어 구워내고 유약을 칠하고 건조한 뒤 다시 한번 구워내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도자기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의 손과 주변 환경을 따라 자연스러운 흔적을 남게 됩니다. 긴 시간에도 도자기는

그 본질이 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도자기처럼 본질을 지키면서 시간에 따라 변하는 개개인의 삶에 집중하여 옷을 만듭니다.

포터리는 좋은 옷을 통해 삶을 더 좋게 빚어 나갑니다. 

 

 

 

 

<라이프한 스타일을 볼 수 있는 포터리 인스타 구경하기>

 

 

 

 

 

7. 해칭룸

새로운 것이 탄생하는 장소를 의미하는 Hatchingroom은 기존의 의복을 재해석합니다. 급진적인 변화를 주지는 않지만 착용자를 생각하는 디테일과 유려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눈에 담겨진 일상’ 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기록하고 해칭룸에 담아냅니다.  자연을 닮은 부드러운 색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습니다.

 

 

급진적인 변화를 주지는 않지만 착용자를 생각하는 디테일과 유려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눈에 담겨진 일상’ 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기록하고 해칭룸에 담아냅니다. 자연을 닮은 부드러운 색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습니다.

 

 

 

 

 

 

 

 

8. 브라운야드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구성해 매 시즌 안정적인 밸런스를 중점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소재와 좋은 품질을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실루엣을 추구합니다.

 

 

다양한 무화적 요소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구성해 안정적인 밸런스를 중점으로 전개하는 브랜드. 씨에스에프디자인(대표 김전)의 남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브라운 야드 인스타 구경하기>



 

 

 

9. 쿠어

미니멀한 디자인의 남성 의류 브랜드. 쿠어(COOR)는 의류 본질에 충실하게 쿠어만의 감성을 담아낸 남성의류 브랜드.

 

 

 

 

간결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동시대 누구나 공유할 수 있는 자연스러움을 담아내는 브랜드.

 

 

쿠어(COOR) 2023 S/S
' OCCULT BALANCE ‘ S/S COLLECTION ‘ Occult balance ’ 는 ‘잠재성’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의미 있는 빈티지 아이템들과 트렌디한 요소들의 조화로움을 해석해 본 컬렉션입니다. 빈티지한 텍스쳐와 균형 잡힌 컬러, 실루엣으로 새로운 무드를 제안 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쿠어의 잠재성이 돋보입니다.

 

 

<쿠어(COOR) 인스타 바로가기>

 

 

 

 

 

10. 인사일런스

인사일런스(INSILENCE)는 동시대의 분위기를 반영한 어패럴 라인을 출시하는 것에 집중하며,  독자적인 실루엣과 현대적인 감성으로 아이템을 재해석한 고감도 제품을 선보입니다.

 

 

인사일런스는 미니멀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인사일런스 인스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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