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터널증후군, 마우스패드(feat.깨알생각)

생활정보

손목터널증후군, 마우스패드(feat.깨알생각)

정보세상 다있소 2020. 8. 5. 22:11

 

 

최근에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학생, 직장인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증상중

하나는 손목터널증후군이 아닐까 생각해요.

 

저또한 20대에는 잘 와닿지 않았던....

손목터널증후군이 요즘들어

많이 고통스럽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

손목터널 증후군이란?

"

 

손목의 인대가 두꺼워지면서 인대 사이를 지나가는

정중신경의 압박으로 인해 발생하는 통증이라고 합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손저림 ㅠㅠ 이에요!

주로 엄지와 둘쨰손가락, 셋째 손가락 부위가

저리거나 손목에 힘이 빠져서 물건 잡기 힘든 경우

등이 있다면 손목터널증후군을

의심해 볼수 있어요 ㅠㅠ

 

 

 

 

 

 

 

 

 

 

 

장시간의 휴대폰 사용은 기본!

회사업무로 인한 마우스 사용까지 ㅠㅠ

손목이 쉴틈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마우스패드

하나를 구입했어요!

 

바로... 손목터널증후군에 효과가 있다는

깨알생각의 파우스패드입니다!

저는 손목을 받혀주는

마우스패드를 사용해왔는데...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

손목통증이 계속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오면 손목에

동전파스를 붙히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제가 깨알생각 마우스패드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마우스는 좌우로 움직이는데, 손목은

고정되었다는 문구였어요!

 

요 제품은 손목에 집중되던

스트레스를 팔 전체에 분산되도록

마우스패드 자체가 손목을따라

움직이면서 손목의 통증을

줄여준다고 하더라구요~

 

 

 

 

 

 

 

 

 

 

마우스패드 바닥에

자석을 부착하고 쇠구슬을 붙여서

마우스패드가 움직이도록

만들었다고해요~~

 

아이디어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욯ㅎㅎ

 

 

 

 

 

 

 

 

사용한지가 몇일 안되서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손목의 부담감은 덜 한것 같다는

느낌으로 사용해보려합니다 ~~

 

패드바닥이랑 패드랑

set더라구요!

쇠구슬은 여분을 더 

주시기때문에 분실해도

걱정이 덜해요 ㅎㅎㅎ

 

 

 

 

 

 

 

손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틈틈히 손목 스트레칭을 하면서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해 보세요!

 

 

 

 

 

 

 

 

 

 

 

제일 좋은 방법은

손목을 과다하게 사용하지 않는것!이지만

힘들기 때문에.. 스트레칭을

자주해주는게 중요해요!

 

 

 

 

1. 스트레칭하고자 하는 팔의 팔꿈치를 펴주세요!

2. 손등이 가슴쪽으로 향하게 하여 다른 손으로

손가락을 잡고 몸쪽으로 지긋이 당겨주세요~

 

 

 

 

 

 

 

 

 

 

 

반응형